나율이가 태어난지 50일째 되는 날!!
아직까지 크게 아프지 않고, 건강하게 잘 커주고 있어서 나율이에게 고마울 따름이다! 보통 50일이면 기념촬영도 하는 것 같아서 우리도 따로 스튜디오를 예약해두긴 했으나~ 예약 날짜가 6월 달이었기에, 딱 50일이 되는 오늘의 사진을 남기고 싶다는 아내의 의견을 존중해주었다😅 그래서 아내가 구입한 셀프촬영 성장블랭킷!! 내돈내산인 블랭킷을 먼저 짧게 언급하고 나율이 50일 사진을 한 번 정리해볼까 한다~!
아내의 아이디어스 사랑..
아내는 아이디어스를 좋아한다. 이번에 구입한 블랭킷 뿐만 아니라, 어버이날이나 생신 선물 등의 이벤트를 위해 아이디어스 제품을 선호하는듯 싶다. 아래는 아내가 그동안 아이디어스에서 구입했던 이벤트 물품들..ㅎㅎㅎ 술을 좋아하던 날 위해 이름 새긴 소주병부터 어버이날에는 각각의 한약 봉지에 1, 5만원권을 넣어서 선물해드리기도 했다. 이런 깜짝 선물을 준비해서 주면 누군들 싫어할까~😅
성장블랭킷
이번에 나율이 50일 셀프 촬영용도의 블랭킷도 여기서 구매한 아내..!! 성장카드까지 추가로 구매해서 4만원 정도의 지출이 있었던 것 같다. 개인적으론 아이디어스 아이템들이 나쁘진 않은 것 같은데, 금액은 조금 비싸긴 한 것 같다🤔
블랭킷은 4가지 종류가 있었는데, 아내는 그냥 기본이 좋다며~ '기본 성장블랭킷'으로 구입했다. 구입 이후 나중에서야 확인했는데, 나였다면 우주나 낙엽으로 사지 않았을까 싶다. (하지만, 취향 존중..!! 😅) 몇 일 전부터 나율이 사진의 머리 위에 있던 성장카드도 모두 여기서 구입했던 것들이다.
블랭킷은 아이의 키, 월령 등을 체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다. 사이즈는 135x100cm 로 생각보다 큼지막해서 나율이를 눕혀놓고 사진 찍어도 공간이 남아서 넉넉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. KC인증을 완료했다고 언급되어 있는데, '어린이 제품 인증번호: CB015H0275-2001'가 기재되어있어서 찾아보니 제품안전정보센터 기록에 '적합' 판정받은 것이 확인되었다. 혹시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에 인증정보가 적힌 것이 있다면 한 번쯤 직접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듯 싶다.
세탁은 30도 이하의 미온수로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손세탁하라고 되어있었다. 건조기는 No! 그렇게 세탁까지 미리 마무리해둔 아내는, 내가 퇴근한 뒤 나율이의 50일 촬영에 들어갔다. (회사에서 일하고 있을때 아내 혼자서 찍어보기도 했는데, 뭔가 마음에 안 들었는지 퇴근 후에 다시 찍자는 아내의 말에.. 거절할 수가 없었다😅)
50일 셀프 촬영 시작!!
..그리고, 실패..!! ㅎㅎㅎ
나율이가 생각보다 많이 힘들어했다. 역시 사진 찍는 시기는 아기가 결정한다는 것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이었다.
아내가 그렇게 찍은 사진 몇 장을 공유해줬는데, 뭐.. 아빠 눈엔 그저 이쁘다😅 나율아 사진찍느라 고생 많았어~ㅎㅎㅎ 그나저나.. 역시 이런 사진은 전문가에게 맡겨야겠다. 6월 달에 스튜디오에서 촬영할땐 어떻게 담길지~ 많이 기대된다!!
2023년 5월 24일의 경험